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경기

[경기] 하남 맛집 쿠우쿠우

by 주상부부 2024. 1. 23.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기 하남 맛집으로 쿠우쿠우를 포스팅하겠습니다! :)

쿠우쿠우 미사점
⏰ 예약 불가능
☎ 031-795-1998
🚗 주차 가능
⏱월 -일: 11:00-22:00

🚩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동로 127 경서타워 11층

 

쿠우쿠우 미사점

쿠우쿠우 미사점

초밥이 너무 먹고 싶어서 가야겠다고 마음먹은 쿠우쿠우입니다. 초밥은 어딜 가든 배부르게 먹으려면 그만큼 돈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깔끔하게 초밥 뷔페를 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금액도 비싸지 않아서 한 치의 망설임도 없었습니다.

쿠우쿠우 미사점은 경서 타워 11층에 위치해있어서, 차를 가지고 오셨으면 경서타워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주차 자리 없을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주차비는 10분당 1,000원이라고 적혀있는데 쿠우쿠우에 가시는 거면 주차비는 무료입니다.

주차하고 엘리베이터를 타러 가면 2대의 엘리베이터가 있었는데 평일에는 저층과 고층을 따로 운행해서 평일에 방문하셨으면 고층용 엘리베이터를 타셔야 11층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쿠우쿠우 미사점 입구

엘리베이터에서 내리시면 바로 쿠우쿠우가 보입니다.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니 바로 직원분이 나오셔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하지만 먹기 전에 화장실이 가고 싶어서 저는 바로 안 들어가고 화장실 먼저 갔습니다.)

쿠우쿠우 금액은 보이는 것처럼 평일 런치는 20,900원밖에 안 해서 매우 저렴한 편입니다. 저는 평일 오후 1시쯤 방문했는데 꽤나 많은 사람이 있었습니다. 확실히 저렴한데 퀄리티도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는 듯합니다.

쿠우쿠우 복도 화장실

만약 가셨는데, 저처럼 화장실 먼저 가시고 싶으시다면 내리셔서 오른쪽 복도 끝에 화장실이 위치해있습니다. 매장 기준으로 오른쪽을 보면 인형 뽑기 기계가 보이고, 인형 뽑기에서 길을 꺾으면 오른쪽 면에 남자화장실과 여자화장실이 따로 위치해있습니다. 화장실도 나름 깨끗하고 관리를 주기적으로 하는 것 같았습니다. 음식 드시다가 화장실 가고 싶으시면 똑같이 위에 보이는 곳으로 매장 나오셔서 가시면 됩니다. 매장 안에는 화장실 없습니다.

쿠우쿠우 초밥 종류

일단 음식을 먹기 위한 도구(숟가락, 젓가락)을 챙겨서 미리 가져다 놓고서 음식을 담았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쿠우쿠우 미사점이 이전한지 얼마 안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건지 굉장히 깨끗하고 깔끔해서 먹기 전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진에 보이듯이 초밥 종류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특히나 명란 초밥은 처음 봤는데 짭짤하면서 식감도 신기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캘리포니아롤도 배부를까 봐 많이 안 먹었는데 하나하나 다 맛있었습니다. 매장도 굉장히 넓어서 제가 갔을 때는 대기 손님도 없었고, 음식도 조금 남으면 바로 리필이 되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스프

본격적으로 먹기 전에 스프를 먼저 먹으면 많이 먹을 수 있다는 뷔페 꿀팁을 들어서 저도 스프를 먼저 먹었습니다. 그런데 생전 처음 보는 스프가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앙쿠르트 스프로 위에 얹어진 페이스트리를 안에 들어있는 스프에 적셔 먹는 방식이라고 적혀있었습니다. 그래서 궁금증에 하나 가져와서 먹어봤는데, 사실 제 입맛에는 안 맞았습니다... ㅜㅜ 빵과 스프를 따로 먹는 게 오히려 더 맛있었고 이 맛도 저 맛도 아닌 느낌이었는데 이건 제 개인적인 입맛이라 제 입에만 안 맞았을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맛있게 드셨습니다!

샐러드, 디저트, 누들

초밥 외에도 샐러드, 디저트, 면류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초밥만 먹으면 질릴 수도 있는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보니 여러 가지를 먹을 수 있어서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과일은 냉동과일도 있다 보니 드시기 전에 미리 가져다 놓으셨다가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초밥 드실 때 락교나 짠지, 김치를 드시는 분들은 한곳에 다 모아져 있어서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누들을 드실 때에는 주방장님께 요청해야 드실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면류라서 불을 수도 있고, 뜨거울 수 있어서 주문 즉시 제조해 주시는 듯합니다.

샐러드도 한 종류가 아니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한 종류만 먹지 않아도 돼서 좋았습니다. 샐러드에 소스도 다 달라서 맛있었습니다.

디저트 코너

겨울이지만 팥빙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게 얼음과 팥빙수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차마 추워서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여름에 다시 가서 있으면 그때는 먹을 듯합니다.

아이들에게 천국일 수 있는 디저트 코너에는 초코 분수도 있고, 슬러시, 마시멜로, 와플 등등 너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도 좋고, 디저트 좋아하는 저에게도 너무 좋았습니다.

쿠우쿠우 미사점에는 이벤트 코너로 만주 하나와 호두과자, 커피콩빵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디저트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여러 가지 맛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음료 코너

음료 종류도 굉장히 많았습니다. 티 좋아하시는 분들이 환장할 티 코너도 따로 있었고, 커피 머신도 2개 비치되어 있어서 줄 서지 않아도 될 정도로 순환이 잘 됐습니다. 특이하게 식혜도 준비되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탄산음료는 총 6가지 있었습니다. 펩시콜라, 탐스 오렌지 맛, 탐스 파인애플맛, 사이다, 마운틴듀 그리고 탄산수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탄산음료 옆에는 탄산 없는 음료인 복숭아 아이스티와 망고주스가 있었습니다. 저는 탐스 파인애플맛에 제로라고 쓰여있어서 마셨는데 역시 탄산은 배신 안 하고 맛있었습니다. 제로라고 써져 있긴 했는데, 과연 제로 음료가 맞을지는 의문이었지만 그냥 마셨습니다.ㅎㅎ

음식의 흔적

그렇게 저랑 남편은 둘이서 총 5접시나 먹었습니다. 담은 그릇 사진을 보니 가득하게 많이도 담았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사진에 안 담겼지만 접시에 담겨 있는 음식들은 구석구석 다 어딘가에 있었는데 제가 놓치고 사진을 못 찍은 겁니다. 피자, 다코야키, 간장게장, 파스타, 계란 볶음밥 등등 정말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눈도 즐겁고 입도 즐거웠습니다.

주류 주문

앗! 그리고 만약 주류를 원하신다면 직원분께 말씀하셔야 드실 수 있습니다. 당연히 미성년자에게는 주류 판매는 금지되어 있었습니다. 술은 다양하게는 준비되어 있지 않고, 기본적인 것들은 다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소주, 맥주 다양한 브랜드로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는 주류 주문하시면 됩니다.

쿠우쿠우 놀이방

아이들을 데려가야 할지 말지도 고민이시라면 크게 고민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매장 안쪽에 따로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작게 놀이방이 준비 외어있어서 멀리서 보니 귀엽게 다들 잘 뛰어놀았습니다. 이렇게 놀이방도 되어있으면 부모님들도 조금은 편히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서 굉장히 좋은 시설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수유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오랜만에 초밥 뷔페를 갔더니 너무 맛있고,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한 날이었습니다, 금액적인 부담이 없어서 다음에 다시 가서 또 한 번 배불리 먹고 와야겠습니다.

 

 

 
쿠우쿠우 홈페이지 :http://www.qooqo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