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방곡곡/경기

[경기] 여주 맛집 봉카이칸

by 주상부부 2024. 1. 14.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기도 여주 맛집으로 봉카이칸을 포스팅하겠습니다!

봉카이칸

예약가능

0507-1378-3245

🚗 주차 가능(조금 협소)

⏱월-토 : 17:00-24:00 (라스트오더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 경기 여주시 도예로 83-19 1층

 

봉카이칸

여주 이자카야 봉카이칸

생각지 못하게 방문하게 된 봉카이칸! 그렇다 보니 입구 사진부터 메뉴판 사진이 없습니다...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추가적인 내용 기입해서 다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히 제가 직접 먹어보고 가본 것에 대한 생각을 적겠습니다!

경기도 여주 이자카야 중에 한 곳인 봉카이칸은 이자카야답게 사케부터 위스키, 하이볼까지 다양한 주류가 존재하고, 진열도 너무 예쁘게 되어있었습니다.

처음 딱 들어가자 든 생각이 "일본식으로 너무 잘 꾸며놓았다" 이런 생각이 들 정도의 인테리어였습니다.

봉카이칸 내부

내부 사진에서 보이듯이 두 공간 정도는 룸형식으로 되어있고 나머지는 테이블식과 조리하시는걸 바로 볼 수 있는 테이블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는 제일 안쪽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제일 구석진 자리를 앉는 것을 비추하지는 않지만 여름에 가신다면 구석 자리는 조금 많이 덥습니다. 여름에 가보았는데, 꼬치를 굽는 열기와 구석진 자리까지는 찬바람이 오지를 않아서 조금 더웠습니다. 여름에 방문하시는 게 아니시라면 어느 자리든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정갈하고 깔끔한 내부 모습에 너무 만족을 하며 다음에 또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한 곳이었습니다.

이자카야에 왔으니 음주를 안 할 수가 없어서 조심스럽게 음식과 함께 주문했습니다.

봉카이칸 주문 메뉴

저는 사실 하이볼과 사케와 같은 종류의 술은 선호하지 않는 편이라서 이자카야지만 아쉽게도 술은 원래 먹던 정겨운 걸로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인 안주로 불고기간장조림 같은 반찬이 나옵니다. 사실 정확한 음식의 명칭은 몰라서 제 느낌으로 말씀드립니다. 기본 반찬의 고기도 맛은 있었는데 저는 고기보다 무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기본 안주로도 술이 쭉쭉 들어갔습니다.

제가 시켜 먹은 음식은 나가사끼짬뽕과 숯불 꼬치구이 5종입니다.카이칸은 숯불 꼬치구이가 유명하다고 해서 바로 지나칠 수 없이 주문했습니다.

나가사끼짬뽕은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놀랐습니다. 안에 면도 많고, 해산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국물이 시원하면서도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봉카이칸 베스트 메뉴인 숯불 꼬치구이는 방울토마토, 대파, 명란 등과 같은 재료가 꼬치에 꽂혀있으면서도 베이컨으로 둘러져있어서 상큼하면서도 깔끔한 맛이 매력적이었습니다. 꼬치구이만으로는 사실 배가 그리 차지 않기에 꼬치구이를 바탕으로 메뉴 하나 더 주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포스팅 작성하겠습니다. :)

 

💡 https://www.instagram.com/bongkaikan